[ํ”„๋กœ๊ทธ๋ž˜๋จธ์Šค]level.2 - ํ–‰๋ ฌ์˜ ๊ณฑ์…ˆ(C++)

2023. 6. 25. 02:51ยท๐Ÿ–ฅ๏ธ Study Note/Coding Test

https://school.programmers.co.kr/learn/courses/30/lessons/12949

๋‚ด ์ฝ”๋“œ

ํ–‰๋ ฌ ์—ฐ์‚ฐ์„ ๊ตฌํ˜„ํ•˜๋ฉด ๋œ๋‹ค.

ํ–‰๋ ฌ ์—ฐ์‚ฐ ๋ฐฉ๋ฒ•์„ ์ฝ”๋“œ๋กœ ์˜ฎ๊ธฐ๋Š” ๊ฒŒ ์กฐ๊ธˆ ๋จธ๋ฆฌ ์•„ํŒ ๋‹ค.

#include <string>
#include <vector>

using namespace std;

vector<vector<int>> solution(vector<vector<int>> arr1, vector<vector<int>> arr2) {
    vector<vector<int>> answer(arr1.size(), vector<int>(arr2[0].size(), 0));
             
    for(int m = 0; m < answer.size(); ++m)
        for(int n = 0; n < answer[0].size(); ++n)
            for(int i = 0; i < arr1[0].size(); ++i)
                answer[m][n] += arr1[m][i] * arr2[i][n];
    
    return answer;
}

์ €์ž‘์žํ‘œ์‹œ ๋น„์˜๋ฆฌ ๋ณ€๊ฒฝ๊ธˆ์ง€ (์ƒˆ์ฐฝ์—ด๋ฆผ)

'๐Ÿ–ฅ๏ธ Study Note > Coding Test' ์นดํ…Œ๊ณ ๋ฆฌ์˜ ๋‹ค๋ฅธ ๊ธ€

[ํ”„๋กœ๊ทธ๋ž˜๋จธ์Šค]level.2 - ์˜ˆ์ƒ ๋Œ€์ง„ํ‘œ(C++)  (0) 2023.06.28
[ํ”„๋กœ๊ทธ๋ž˜๋จธ์Šค]level.2 - ๊ด‘๋ฌผ ์บ๊ธฐ(C++)  (0) 2023.06.26
[ํ”„๋กœ๊ทธ๋ž˜๋จธ์Šค]level.3 - ๋ฉ€๋ฆฌ ๋›ฐ๊ธฐ(C++)  (0) 2023.06.23
[ํ”„๋กœ๊ทธ๋ž˜๋จธ์Šค]level.3 - ์ž๋ฌผ์‡ ์™€ ์—ด์‡ (C++)  (0) 2023.06.21
[ํ”„๋กœ๊ทธ๋ž˜๋จธ์Šค]level.1 - ํ•˜์ƒค๋“œ ์ˆ˜(C++)  (0) 2023.06.20
'๐Ÿ–ฅ๏ธ Study Note/Coding Test' ์นดํ…Œ๊ณ ๋ฆฌ์˜ ๋‹ค๋ฅธ ๊ธ€
  • [ํ”„๋กœ๊ทธ๋ž˜๋จธ์Šค]level.2 - ์˜ˆ์ƒ ๋Œ€์ง„ํ‘œ(C++)
  • [ํ”„๋กœ๊ทธ๋ž˜๋จธ์Šค]level.2 - ๊ด‘๋ฌผ ์บ๊ธฐ(C++)
  • [ํ”„๋กœ๊ทธ๋ž˜๋จธ์Šค]level.3 - ๋ฉ€๋ฆฌ ๋›ฐ๊ธฐ(C++)
  • [ํ”„๋กœ๊ทธ๋ž˜๋จธ์Šค]level.3 - ์ž๋ฌผ์‡ ์™€ ์—ด์‡ (C++)
Beankong_
Beankong_
์ฃผ๋‹ˆ์–ด ํด๋ผ์ด์–ธํŠธ ํ”„๋กœ๊ทธ๋ž˜๋จธ ๊ณต๋ถ€ ๊ธฐ๋ก
  • Beankong_
    Beankong's Devlog
    Beankong_
  • ์ „์ฒด
    ์˜ค๋Š˜
    ์–ด์ œ
    • ์ „์ฒด ๊ธ€ (146)
      • โ›… Daily (0)
      • ๐Ÿ–ฅ๏ธ Study Note (2)
        • C++ (1)
        • Unreal Engine (5)
        • Coding Test (123)
        • Design Patteren (5)
        • VCS (Git..) (1)
        • Server (1)
      • ๐Ÿงญ Devlog (8)
        • ์˜ค๋‹ต๋…ธํŠธ (4)
        • UE5 GameLift Server Test Project (1)
        • TIL (3)
  • ๋ธ”๋กœ๊ทธ ๋ฉ”๋‰ด

    • ๋งํฌ

    • ๊ณต์ง€์‚ฌํ•ญ

    • ์ธ๊ธฐ ๊ธ€

    • ํƒœ๊ทธ

      OnlineSubsystem
      ์ตœ๋‹จ ๊ฑฐ๋ฆฌ ์•Œ๊ณ ๋ฆฌ์ฆ˜
      programmers
      ๊ฒŒ์ž„ํ”„๋กœ๊ทธ๋ž˜๋ฐ
      ํ”„๋กœ๊ทธ๋ž˜๋จธ์Šค
      ์•Œ๊ณ ๋ฆฌ์ฆ˜
      unrealengine build system
      ํ—ฌํ…Œ์ด์ปค
      cpp
      ๊ฒŒ์ž„ ํ”„๋กœ๊ทธ๋ž˜๋ฐ
      ๊ฒŒ์ž„ ๋ชจ์ž‘
      unrealengine module
      ์ฝ”๋”ฉํ…Œ์ŠคํŠธ
      ๊ฒŒ์ž„ ๊ฐœ๋ฐœ
      ํ”„๋ฃŒ๊ทธ๋ž˜๋จธ์Šค
      ๊ทธ๋ฆฌ๋””(greedy)
      UnrealEngine5
      propertyaccess
      ๊ทธ๋ž˜ํ”„ ์ˆœํšŒ
      UnrealEngine
    • ์ตœ๊ทผ ๋Œ“๊ธ€

    • ์ตœ๊ทผ ๊ธ€

    • hELLOยท Designed By์ •์ƒ์šฐ.v4.10.3
    Beankong_
    [ํ”„๋กœ๊ทธ๋ž˜๋จธ์Šค]level.2 - ํ–‰๋ ฌ์˜ ๊ณฑ์…ˆ(C++)
    ์ƒ๋‹จ์œผ๋กœ

    ํ‹ฐ์Šคํ† ๋ฆฌํˆด๋ฐ”